입학공지

보내기

우체국 우편물 발송 지연에 따른 서류 제출 방법 안내

등록일
2021-01-06 10:14
조회수
572

 우체국 우편물 발송 지연에 따른 서류 제출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홍보팀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일부 우체국에서 우편 발송에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시모집 마감기한 내 등기우편 도착이 불가한 경우의 서류 제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방법으로 제출하는 경우에도 제출기한은 동일함(입시모집 마감일인 1월 14일까지 제출 완료).


 

 

-아 래-

 

1. 택배를 통한 제출

 - 발송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대 605-3

 - 받는 사람 이름을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 전화번호를 ‘02-2173-3419’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2. 방문을 통한 제출

 - 제출시간: 평일 9~16 (이외의 시간은 출입 및 제출이 불가함)

 - 제출방법: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 방문, 건물 1층 로비에 마련된 서류제출함에 서류를 투입하고 비치된 QR코드에 접속하여 제출폼 작성

 - 서류제출함: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편에 위치


 위치   

 

 ※ 방문 제출 시 유의사항

  가. 서류제출함에 투입한 서류는 투입 익일 수거 후 처리하여 접수완료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메시지를 받지 못했을 경우 반드시 입학홍보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금요일 제출분은 차주 월요일 처리)

  나. 사이버관 건물 정면 출입구 통제 중이므로, 건물 뒤쪽에 위치한 출입구로 입장하여야 합니다.

       또한 대학교 방역 지침에 따라 외부인 출입을 금하고 있어, 서류 투입 및 QR코드 폼 작성 외 대학 건물 시설 이용은 불가합니다.

 

 

 

2021. 1. 6

입학처

 

첨부파일